공지사항

국내 최초 정통 유럽 내츄럴 테라피 하우스

[희망뉴스] 미인의 척도는 얼굴? 수술 없이 안전한 ‘얼굴축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M-club 작성일10-10-22 15:02 조회16,965회

본문

요즘 미인의 기준은 누가 뭐래도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작고 갸름한 얼굴선을 가진 여성이다.

‘예쁘다’는 말보다 “어려 보인다.”라는 말이 더욱 만족스럽다는 이들이 늘었고 10대는 물론 3,40대 여성들도 작고 갸름한 얼굴에 대한 선호도가 강해졌다.

연예인은 물론 일반인도 ‘얼굴이 작다’는 말을 들으면 내심 기분이 좋아지는 이유는 그 말은 곧 세련되고 예쁘다는 말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이다.

취업준비생 박상미(24,여)는 “취업은 첫인상이 관건이라는 중요성 때문에 고민이 많다. 젖살도 있을 뿐 아니라 각진 얼굴 때문에 날카로워 보이진 않을까 고민하던 중 엠클럽앤스파를 알게 되어 수술 없이 얼굴윤곽관리로 갸름해지고 주변에서 눈에 띄게 얼굴이 많이 작아졌다는 소리를 들으며 자신감을 얻어 면접도 잘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처럼 얼굴축소를 위해 수술 없이 안전하고 부작용 없이 효과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쪽에 위치한 엠클럽앤스파의 얼굴윤곽관리 프로그램이 있다.

100% 책임관리제로 두루몽실, 울퉁불퉁한 턱라인, 이중턱 때문에 고민이라면 전문가의 손길이 닿는 것도 좋다.

국내 최초 정통 유럽 내츄럴 테라피 하우스 부산 엠클럽앤스파(www.mclubnspa.com) 원장 김보경은 몇가지 생활규칙만으로도 갸름한 V라인에 도전할 수 있다고 전한다.

먼저 엎드려 잔다거나 턱을 괴는 등의 생활습관은 금물이다.
특히 턱을 괴는 행동은 주걱턱의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엎드려 자는 것 역시 얼굴 선 변형의 원인이 된다.

또 이 악물기나 지나치게 딱딱한 음식을 자주 먹는 것도 좋지 않다.
턱에 과도한 힘을 가하게 되면 턱뼈 주위에 있는 턱 근육들이 발달하게 돼 계란형 턱선도 사각턱이 될 수 있다.

이외에도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굳은 얼굴표정 등으로 피부가 늘어지고 탄력을 잃으면 서서히 얼굴 선이 변형되거나 심할 경우 이중 턱이 만들어질 수 있다.

생활습관 바꾸기에 자신 없는 여성들은 V라인 얼굴축소 (윤곽)관리를 눈여겨 볼만 하다.
V라인 얼굴축소 (윤곽)관리는 얼굴의 균형을 맞추고 윤곽을 살려주어 입체감을 줄 수 있도록 해준다.

맑고 깨끗한 피부와 아름다운 몸매는 사회생활을 하는 여성들의 첫 번째 중요한 자기관리이자 의무이다.

자신을 가꾸고 도약하려는 여성들의 지킴이로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전문가의 손길로 고객 한 분 한 분 아름다움의 지킴이가 될 것이다.

더불어 엠클럽앤스파는 이색스파나 예비 신랑, 신부케어 쪽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2만 독자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사회복지 인터넷신문 희망뉴스
보도자료 dreamnews@cyworld.com

출처 : http://www.thedreamnews.com/hope/culture/news_view1.asp?n_code=03014&idx=81966